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삼양식품, 소스가 2개인 ‘도전! 불닭비빔면’ 출시기본 액상소스와 별도로 도전장 소스 추가
▲ 도전! 불닭비빔면 제품. 출처=삼양식품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삼양식품이 '열무비빔면', '불타는 고추비빔면'에 이어 신제품을 선보이며 올여름 계절면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삼양식품은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도전! 불닭비빔면’은 기본 액상소스와 별도로 도전장 소스를 더해 액상소스가 2개인 것이 특징이다.

‘도전! 불닭비빔면’의 기본 액상소스는 불닭 특유의 매운맛에 태양초 고추장, 동치미 진액 등을 첨가하여 스코빌 지수 2000 수준의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비빔면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강렬한 매운 맛을 경험하고 도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스코빌 지수 1만2000에 달하는 도전장 소스를 추가로 구성해 차별화했다. 도전장 소스는 불닭브랜드 제품 중 가장 매운 ‘핵불닭볶음면 미니’와 같은 맵기로, 소스량 조절을 통해 재미와 호기심, 도전의식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불닭브랜드가 가진 도전의 문화를 담은 제품으로, 매운맛을 선호하고 도전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을 활용한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20.03.26  11:27:33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미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