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PC MMORPG ‘에어’ 티저 페이지 오픈카카오게임즈 서비스 · 크래프톤 개발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PC MMORPG 에어가 25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날 오픈한 티저 페이지는 진실 혹은 거짓이라는 주제로, 오는 4월 1일 공개되는 에어의 변화된 모습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페이지에서는 에어가 앞으로 보여줄 변화의 모습을 게이머가 미리 예측해 볼 수 있는 진실 혹은 거짓 투표가 진행된다. 주제는 매일 변경되며, 첫 날인 오늘은 논타겟팅 전투 시스템으로의 변화가 투표로 이루어진다. 진실 혹은 거짓의 결과는 4월 1일 에어의 변화된 모습과 함께 공개 예정이다.

▲ MMORPG '에어'의 티저 페이지가 오픈 됐다. 출처=카카오게임즈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매일 추가되는 진실 혹은 거짓을 가장 많이 맞힌 게이머 10명에게는 피자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진실 혹은 거짓 콘텐츠를 가장 많이 공유한 게이머 20인을 선정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3.25  11:17:44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카카오게임즈, #크래프톤, #페이스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