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컴투스,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 아메리카 지역 진출글로벌 서비스 돌입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컴투스는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아메리카 지역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드래곤스카이는 다양한 드래곤을 직접 육성해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컴투스는 지난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을 시작으로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등 글로벌 여러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번 아메리카 지역 서비스 실시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드래곤스카이를 서비스하게 됐다.

▲ 드래곤스카이가 아메리카 서비스를 실시한다. 출처=컴투스

컴투스는 이번 서비스 확대에 맞춰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및 기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신규 출석 보상을 상향 조정해 새로운 유저들을 맞이한다. 또한 드래곤스카이 신규 유저가 게임을 시작하면 기존보다 더 많은 수의 고급 드래곤이 기본 배치돼,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는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게임 편의성 향상을 위해 일 5회 자동 플레이를 충전해주는 기능이 추가됐다.

컴투스는 신규로 오픈한 아메리카 서버에서 사전예약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글로벌 시네마틱 트레일러의 공유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글로벌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 계정 생성 유저가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보상 아이템이 지급될 계획이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3.25  10:43:15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컴투스, #한국, #유럽, #아프리카, #상향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