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굿뉴스
LG화학 노사가 함께한 '만원의 나눔'대구·경북 코로나19 피해복구 지원금 전달
▲ 24일 LG화학 노사 대표자들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가 함께 '만원의 나눔' 성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코노믹리뷰=강민성 기자] LG화학 노사가 공동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피해 복구 지원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LG화학은 지난 24일 노사 대표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모은 1억원의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대구·경북 지역 코로나19 감염 관리 현장의 의료진들에게 필요한 위생용품, 식료품 등을 지역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하여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LG화학은 대구·경북 지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노사 공동 주관으로 ‘만원의 나눔’ 모금 활동을 진행했으며, 많은 임직원들이 취지에 동참해 소중한 나눔을 전했다. LG화학 관계자는 “이번 성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과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격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성 기자  |  kms@econovill.com  |  승인 2020.03.25  10:31:25
강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강민성, #LG화학, #대구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