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내놓는다.

KT는 3월 봄 시즌을 맞아 소통형 라이브 콘텐츠와 오리지널 웹드라마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0일 첫 공개를 앞둔 뮤직 라이브쇼 ‘히든트랙2’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시즌으로 다시 시청자들을 만난다. KT와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공동 제작하며, 첫 번째 시즌에서 진행자로 활약한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계속해서 함께한다.

히든트랙은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수록곡 중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면 좋을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고,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1위 골든 트랙은 라이브 무대로도 선보인다.

히든트랙2의 첫 번째 게스트는 지난 2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6인조 보이그룹 아이콘(iKON)이다. 방송에 앞서 18일 수요일부터 진행하는 사전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뽑은 아이콘(iKON)의 숨은 명곡은 3월 30일 월요일 밤 9시 시즌앱에서 공개될 첫 생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두 번째 생방송부터는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시청할 수 있다.

▲ KT가 시즌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출처=KT

봄에 걸맞는 로맨스물 콘텐츠도 선보인다. 웹드라마 ‘로맨스,토킹’이 24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에 시즌에서 단독 선 공개 될 예정이다.

로맨스,토킹은 남몰래 좋아하던 인기 유튜버가 여자 주인공이 다니는 학교에나타나며 벌어지는 흐뭇하고 설레는 에피소드로 구성됐고, 신예 배우 김서연, 최경훈, 정효준이 출연한다.

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통신사 관계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