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부터 오픈하는 휘닉스 C. C. 출처= 위닉스 호텔 앤드 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골퍼들에게는 최고의 계절인 봄이 찾아왔다. 이에 맞춰 휘닉스 호텔 앤드 리조트 평창도 13일부터 휘닉스 C.C.를 전격 오픈란다.

총 연장 6338m, 18홀로 구성된 휘닉스 C.C.는 광대한 지형을 이용하여 설계한 코스다. 2018년 미국프로골프협회(PGA)가 선정한 가장 위대한 골퍼 1위에 선정되고 전 세계 수많은 코스를 디자인한 업계 최고의 코스 디자이너인 잭 니클라우스의 설계로 만들어졌다. 

마운틴 코스는 1~9홀까지 울창한 침엽수림 속에서 웅장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다. 뒤이어 10~18홀로 이루어진 레이크 코스에서는 7개의 거대한 호수가 홀을 따라 자리잡고 있다.

휘닉스 평창은 휘닉스 C.C.에서 라운딩을 하며 홀인원의 행운을 잡은 골프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푸짐한 상품도 마련했다. 5번홀 홀인원 시 한세실업 30만원 의류상품권과 강원한우세트 50만원권, 8번홀 홀인원 시 볼빅 홀인원 로고볼, 12번홀 홀인원 시 150만원 상당의 MFS 골프상품권, 15번홀 홀인원 시 100만원 상당의 평창한우마을상품권과 한세실업 30만원 의류상품권, 고급와인을 증정한다.

이번 골프시즌을 맞이해 특별히 마련된 11번홀 홀인원 이벤트는 휘닉스 C.C. 오픈일부터 봄 시즌 동안 진행된다. 남성의 경우 11번홀 블루티, 여성은 11번홀 레드티에서 원 샷(One Shot)으로 아일랜드 페어웨이에 안착시키는 회원 혹은 회원동반 고객에게는 BGF에서 제공하는 문화상품권(1만원권)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