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코로나19
[코로나19] 인천 강화군 코로나19 극복 ‘기부 행렬'
▲ 출처 = 강화군청

[이코노믹리뷰=신진영 기자] 전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인천 강화군도 동참했다.

유일열 전문건설협회 회장은 6일 코로나19 위기로 고통받는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강화군청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유일열 회장은 “코로나19로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회원사들이 십시일반 모아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강화군에는 어려운 이웃을 돌보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읍·면 단위에서도 사회단체 별로 자율방역활동, 반찬 나눔, 수제마스크 제작 나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훈훈하게 이어지고 있다.

강화군 관계자는 “이번에 기탁된 성금과 성품을 도움이 절실한 취약계층에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어려운 시기 솔선수범해 나눔을 실천한 강화군 전문건설협회 회원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에 선제적이고 적극적으로 대응해 관내에서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신진영 기자  |  yoora29@econovill.com  |  승인 2020.03.06  23:25:49
신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신진영, #인천, #강화군청, #코로나19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