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아이템베이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베이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홍보를 활용, 20대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함이다. 

베이서포터즈의 모집 인원은 총 10팀으로 SNS 채널 활용이 가능한 전국 대학의 재(휴)학생이면 지원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와 홍보 콘텐츠 기획서를 다운받아 이달 25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선포터즈는 4월1일부터 5월2일까지 2달간 자신들이 기획한 홍보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길 수 있다.

▲ 아이템베이가 1기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출처=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는 서포터즈에 매월 20만원의 활동비와 간식, 홍보 물품을 지원한다. 또한 홍보 진행 과정에서 아이템베이 임직원이 멘토로 서포터즈와 함께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을 수여 하고 우수 활동팀에센 대상200만원 1팀, 최우수상 100만원 1팀, 우수상 50만원 2팀에 상금과 상장을 시상한다. 

아이템베이 경영지원실 차재석 이사는 “아이템베이 서포터즈는 홈페이지 리뉴얼, 슬로건 변경 등 젊은 세대에게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의 연장선”이라며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아이템베이를 새롭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