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강민성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 가 다가오는 봄철 이사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미세먼지 및 황사를 사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3월 한 달 동안 ‘청정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청정시대 프로모션은 집안 환경을 청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정수기, 매트리스, 전기레인지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대상 제품군에서 두 대 이상 신규 및 재렌털해 프로모션으로 결합할 경우 결합 순서에 따라 두 번째 제품부터 월 렌털료를 최대 8% 할인해준다.

또한 침대 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와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의 침구 세트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미세먼지 및 황사에 대비하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공기청정기 제품의 경우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부여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1년 동안 하트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기존 고객은 1년 하트서비스 무상 제공 외 일시불 가격의 5%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조진연 코웨이 마케팅기획팀장은 “다가오는 봄철 황사 및 이사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청정한 집안 환경에서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환경가전 시장 리더로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