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맘스터치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 샵 ‘맘스터치몰’이 3월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할인 패키지 상품은 맘스터치몰의 인기 메뉴인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과 ‘맘닭’으로 구성됐다. 집에서 간편하게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6DAY 하루 세 끼’ ‘3DAY 하루 두 끼’ 등 총 6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전 패키지는 33% 할인 판매한다.

한 끼를 간편하고 든든하게 챙길 수 있는 HMR 식단 패키지도 마련됐다. 삼계탕(대중삼계탕, 소중삼계탕)및 파닭팩(파칼칼닭개장, 파송송닭곰탕)으로 구성됐으며 ‘3DAY’, ‘6DAY’, ‘9DAY‘ 등 총 3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내 제품 개수에 따라 최대 3종의 반찬이 제공된다.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알뜰쇼핑관’도 오픈했다. 약 한 달 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오픈한 ‘알뜰쇼핑관’은 맘스터치몰의 가정간편식 제품 및 안주 제품 등을 주로 판매한다.

맘스터치몰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편하게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또한, 대량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에 오픈한 맘스터치몰 알뜰쇼핑관을 통해 합리적인 제품 구매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