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윙크 부가콘텐츠 업데이트. 출처=단비교육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온·오프라인 학습이 결합된 블렌디드러닝으로 각광받고 있는 단비교육 '윙크학습'이 최근 학습기 내 부가학습콘텐츠를 대폭 보강했다고 28일 밝혔다.

윙크학습의 부가학습콘텐츠는 ‘EBS 호기심딱지’, ‘모여라딩동댕’, ‘한글이 야호’ 등을 비롯, 아이들이 좋아하는 교육애니메이션과  동화, 동요까지 유익한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는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다. 윙크학습은 매일 계획된 수준별 학습을 한 후에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는 부가콘텐츠를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부가콘텐츠의 대폭적인 업데이트 이후 아이들과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윙크학습은 학습 전용 단말기를 통해 아이의 수준을 고려하여 스케쥴링된 한글(국어), 수학, 영어 프로그램과 지면 학습지를 통한 맞춤 학습이 진행된다. 초등학교 입학 전인 7세는 기본 프로그램 외에 초등학교 준비 과정을, 초등학생에 해당하는 8세 이상은 학교공부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 학습이 진행되는 1~2주 마다 선생님을 만나 실시간으로 학습을 확인하고 맞춤 관리를 받는 형태다.

단비교육의 윙크학습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무료학습의 기회를 이용할 수 있다. 시청각 학습기, 윙크 선생님의 실시간 코칭 또는 엄마표 확인학습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