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뱀비늘 계곡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봄 맞이 대축제도 실시한다. 

벰비늘 계곡은 높은 난이도의 스킬을 쓰는 최종보스 발락을 처치하는 것이 핵심으로 신규 전설 무공 전설 무공서,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 도안 등 최고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던전이다.

이외 뱀비늘 계곡을 통해 획득 가능한 신규 전설 무공을 직업별로 추가하고 영웅 등급 보석으로 승급할 수 있는 전설 보석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게임 내 성장의 재미도 더했다.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새봄 맞이 대축제를 연다. 출처=넷마블

넷마블은 이번 새봄 맞이 대축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서버 경천동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경천동지에서 최대 5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받는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사냥용 장신구 8세트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연속 출석 시 최대 빛나는 영웅 무기도 증정한다.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한 복귀 이용자 전원에게도 빛나는 영웅 장신구 및 빛나는 영웅 무기 등을 포함한 풍성한 아이템 선물을 마련했으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함을 획득 할 수 있는 전설 장비 축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한편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