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커피가 3월 15일까지 ‘검은사막 모바일’ 2주년 기념 콜라보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달콤커피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가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과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달콤커피와 펄어비스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150여 개 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2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일상의 달콤함을 전하자는 취지다.

내달 15일까지 전국 달콤커피 매장(특수 매장 제외)에서 테이블오더로 ‘허니큐브’를 주문하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고객(1인 1회)에게는 ‘레이드 입장권 상자 2개’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응모 완료 시점부터 30분 후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며, 가문 당 1회 사용 가능하다. 

테이블오더 가능 매장 확인 등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달콤커피 공식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및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게임 외에도 드라마, 공연, 미술, 스포츠 등 소비자의 일상에 달콤함을 전하는 문화 콘텐츠와 결합한 컬처테리아(culture-teria)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카페 문화를 선도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