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사진으로보는 신상품]하루 1만개 한정 수제치즈돈까스부터 로투스비스코프 아이스크림까지2월4주차 신상품은?

[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롯데제과, 배스킨라빈스, 풀무원녹즙, 한국야쿠르트, 이마트, 이마트24, 커피빈, 푸르밀, GS25에서 2월4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롯데제과 '딸기 맛집'5종

▲ 롯데제과 '딸기 맛집'5종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 ‘몽쉘 딸기’, ‘카스타드 카카오베리’, ‘롯샌 딸기’,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 ‘칸쵸 딸기요거트’ 5종을 선보였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논산딸기를 사용한 잼이 들어 있으며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카스타드 카카오베리’는 달콤한 밀크 크림 속에 상큼한 베리잼이 들어있는 카카오 케이크이다. ‘롯샌 딸기’는 바삭한 쿠키 사이에 상큼한 딸기 크림이 들어 있어 딸기의 풍미를 높였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는 진한 치즈맛이 나는 파이 속에 딸기 쿠키칩을 넣어 씹히는 재미가 느낄 수 있고 딸기맛 마시멜로가 들어가 있다. ‘칸쵸 딸기요거트’는 비스킷 속에 달콤한 딸기요거트 크림이 들어가 있다.

*배스킨라빈스 '로투스 비스코프'아이스크림

▲ 배스킨라빈스 '로투스 비스코프'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가 ‘로투스 비스코프(Lotus Biscoff)’와 협업한 3월 이달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더블주니어, 4,300원)’은 두 가지 맛 아이스크림(로투스 비스코프, 바닐라)에 로투스 비스코프를 넣고, 달콤한 로투스 리본을 더한 제품이다. 로투스 비스코프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완벽하게 재현해 입안 가득 진한 카라멜 비스킷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풀무원녹즙, ‘여주&무화과’

▲ 풀무원녹즙, ‘여주&무화과’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생으로 갈아 넣은 여주에 건강한 달콤함을 가진 무화과를 넣어 맛과 영양 모두 살린 녹즙 제품 ‘여주&무화과’를 출시했다.
‘여주&무화과’는 천혜의 환경을 가진 베트남에서 자란 여주를 사용했다. 건조하거나 열처리를 하지 않고 원물 그대로 갈아 낸 퓨레 형태로 영양과 신선함을 살렸다.
여주 특유의 쓴 맛을 잡을 수 있도록 무화과로 건강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더했다. 제철에 수확한 47종의 채소와 과일을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채소발효액을 담아 유효성분의 영양을 높혔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넣어 하루 한 병으로 식이섬유 1일 권장량 50%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내달 2일 출시한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웨이트로즈 더치 오가닉'

▲ '웨이트로즈 더치 오가닉'

이마트가 영국 왕실에서 인증한 유기농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웨이트로즈 더치 오가닉은 영국 찰스 왕세자가 1990년 설립한 ‘더치 오가닉’을 2010년 웨이트로즈가 인수한 브랜드다. 화학비료나 항생제, 농약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가 판매하는 웨이트로즈 더치 오가닉 제품은 유기농 파스타 면, 소스, 잼 등 총 7종의 상품이다.
대표 상품인 ‘웨이트로즈 더치 유기농 스파게티(500g)’는 3,280원, ‘웨이트로즈 더치 유기농 찹토마토(400g)’는 3,480원, ‘웨이트로즈 더치 유기농 딸기 프리저브(340g)’는 10,9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 봄시즌 한정메뉴 2종

▲ 이마트24 봄시즌 한정메뉴 2종

이마트24가 봄을 미리 느낄 수 있는 비타민채 봄비빔밥, 봄잔치국수 등 봄 시즌 한정 메뉴 2종을 출시했다.
비타민채 봄비빔밥은 비타민채를 비롯해 봄 대표나물인 돌나물, 시금치볶음, 고기버섯볶음 등 6가지 고명을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판매가격은 4300원이다.
봄잔치국수는 멸치육수와 돌나물, 호박볶음 등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별미다. 편의점업계 최초로 80년 전통의 국수 명가 ‘풍국면’의 소면을 사용했고, 돌나물을 넣어 차별화를 꾀했다. 깔끔한 멸치육수에 아삭하고 상큼한 돌나물의 맛과 진공 반죽숙성을 거친 풍국면의 쫄깃하고 깊은 식감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3700원이다.

*커피빈 스트로베리 신음료

▲ 커피빈 스트로베리 신음료

‘커피빈코리아(대표:박상배)’가 이색적인 스트로베리 음료 2종을 출시했다.
‘그린티 크림 스트로베리 라떼’는 딸기청이 담긴 우유에 부드러운 그린 티 크림이 더해진 음료로 특색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빈 그린 티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과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스웨디시 아이스 티는 상큼한 스웨디시 아이스 티에 레몬청과 톡톡 씹히는 딸기청을 블렌딩한 음료다.

*푸르밀'흑당 생크림 요거트'

▲ 푸르밀'흑당 생크림 요거트'

푸르밀이 국내 최초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를 출시했다.
‘흑당 생크림 요거트’는 흑당의 진한 단맛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로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브라운 펄’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g당 1천만 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사탕수수를 졸여 만든 흑당의 깔끔하면서도 달콤함은 영양면에서도 일반 백설탕보다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 올리고당과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GS25, 하루 1만개 한정 수제치즈돈까스

▲ GS25, 하루 1만개 한정 수제치즈돈까스

편의점 GS25가 하루에 1만개 한정 생산하는 수제치즈돈까스를 선보인다.
수제치즈돈까스는 상품명처럼 모든 생산 과정이 기계가 아닌 사람의 손으로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져 하루 생산량이 제한될 수 밖에 없다.
보통의 돈까스와는 다르게 돈까스의 단면은 모짜렐라 치즈가 큼지막하게 보여 시선을 압도한다.
돈까스의 중량만 220g으로(55g* 4개) 성인이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했고 양배추샐러드와 오이피클이 별도로 구성됐다. 돈까스소스와 샐러드를 위한 흑임자 드레싱도 별도 동봉됐다. 가격은 4900원. GS25는 하루 생산량이 한정돼 있는 상품의 특성 상 한 점포 당 하루 한 개씩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박재성 기자  |  pjh3714@econovill.com  |  승인 2020.02.28  07:30:00
박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재성, #영국, #한국, #베트남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