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이달 29일까지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는 1만 2000여 가지 상품, 100억원 물량이 판매된다. 이사와 결혼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은 인기 좋은 가전과 가구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품목은 삼성전자, LG전자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의 대형가전과 쿠첸, 쿠쿠 전기밥솥, SK매직 식기세척기, 다이슨 청소기 주방·생활가전이다. 대부분의 품목이 이사, 혼수에 필요한 가전으로 구성됐다.  

에이스 침대, 자코모 소파, 시디즈 의자 등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814L)를 105만원 대에 판매하고, 베코 의류건조기(10KG)를 54만 원 수준에 내놨다. 위닉스 공기청정기(49.5m²)와 시디즈 메쉬의자는 각각 19만원, 15만원 수준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21일부터 26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블록버스터 세일’을 진행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인기 상품들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한정수량).

행사중인 삼성전자 모델을 2 품목 이상 구매하고,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2품목 이상 2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이벤트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최대 50만 포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는 3월 20일 일괄 적립된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라인쇼핑몰에서 여러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사나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혜택도 드리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