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선쿠션 2종. 출처=한국암웨이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상황에 맞춰 간편하게 골라 쓸 수 있는 선쿠션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쿠션 형태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이번 제품은 본연의 자외선 케어에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더했다.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특허받은1 수딩 쿨러 콤플렉스는 피부 진정을 돕고, 뉴트리라이트 블랙커런트2를 포함한 20가지 이상의 엄선된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를 하루종일 건강하게 해준다. 또한 피부와 닮은 아티스트리 신원료 리피듀어가 피부 겉부터 꽉 잠가주는 수분막을 형성해 풍부한 보습력도 선사한다.  

사용 목적에 따라 2가지 제품을 골라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티스트리 수딩 쿨러 톤업 선쿠션’은 SPF50+ 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피부 진정은 물론 속은  촉촉하게 채워주지만 겉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핑크 칼라민이 함유돼,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해 들뜸없는 글로우 피부 바탕을 완성하고 오후에는 톡톡 가볍게 두드려 칙칙해진 얼굴의 다크닝을 커버할 수 있다.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우유단백질, 유럽 산간지역에서 자라는 아르니카 몬타나 꽃 추출물이 피부의 윤기를 더해주어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무기자차 100%의 ‘아티스트리 비타 시카 마일드 선쿠션’은 순한 사용감으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슈퍼 시카, 비타민 나무오일, 블랙 커런트 등 스킨케어 성분을 담았으며, 햇빛을 물리적으로 산란시키는 논-나노 무기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하여, 여린 피부에도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얇은 밀착감과 잔여감이 느껴지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전무는 “사계절 자외선 뿐 아니라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이제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기본적인 제품이 되었으며, 보다 쉽고 간편한 데일리 케어를 위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티스트리 선쿠션으로 자외선 차단 이상을 넘어, 순한 사용감과 생기있는 피부톤까지 함께 경험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