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청소 기획전’ 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홈플러스가 위생 관리, 면역력 강화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흥하기 위해 '봄맞이 청소 기획전'을 진행한다. 

1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봄맞이 청소 기획전에는 20여종의 청소용품과 공기 정화 용품이 마련됐다. 특히 셀프 스텐딩이 가능한 SK매직 ‘물걸레 청소기’와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는 신일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등을 10만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 PB 브랜드 심플러스의 ‘정전기/물걸레 청소포’ 4종, 쓰리엠 ‘청소용품 물걸레 청소포’ 4종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 구매 시 별도의 청소포 20매를 추가 증정한다.

자동차 내부 청소와 공기 정화를 돕기 위한 차량 용품도 함께 준비했다. 차량 내부 컵홀더에 끼워 사용 가능한 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2종은 20%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장착됐다.

자동차 내부 먼지 제거를 위한 차량용 청소기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불스원의 ‘파워맥스 청소기’다. 초강력 흡입력과 물세척이 가능한 마이크로 필터를 달았다. 정상가격 대비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기정화식물’ 7종을 준비했다.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이 제공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행사카드(신한/마이홈플러스신한)로 결제 고객에게 최대 7%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위생과 면역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해 이번 청소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올 봄에는 홈플러스 청소 기획전과 함께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