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금융
리치앤코, 오프라인 보험숍 '굿리치라운지' 일산점 오픈롯데마트 이어 홈플러스로 입점 확대
▲ 출처=리치앤코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리치앤코는 오프라인 보험숍 굿리치라운지 일산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굿리치라운지 일산점은 리치앤코가 일곱 번째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보험숍으로 입점 장소는 홈플러스 일산점이다.

굿리치라운지는 신규 보험 상품 가입에만 집중하는 매장이 아니다. 보험금 청구, 숨은 보험금 찾기, 내 보험 분석, 리모델링 등 보험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보험숍이다.

굿리치라운지에서는 정규직 매니저가 빠르고 정확한 보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치앤코는 과잉 영업 없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라운지에 상주하는 매니저를 모두 정규직 직원으로 채용했다.

리치앤코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정규직 매니저들은 보험점검, 보험상품 비교추천, 보험금 청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상품 비교 추천 서비스는 자사 IT 기술이 접목된 보험 분석 및 추천 솔루션을 이용해 빠르고 정확하게 제안을 받을 수 있다.

특정 보험사 상품이 아닌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할 수도 있다. 리치앤코는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보험백화점으로 불리는 GA로, 하나의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종별로 3가지 이상의 상품을 제안하게 된다. 고객 입장에서는 스스로 상품과 가격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굿리치앱을 통해 굿리치라운지 방문 예약도 가능하다. 원하는 지점과 방문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방문 목적까지 선택할 수 있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굿리치라운지는 정규직 매니저가 가입 부담 없이 고객이 원하는 종합 보험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제공하며 보험 시장의 혁신을 주도해 나갈 오프라인 보험숍”이라며 “향후 고객의 보험 서비스 혁신이 필요한 곳을 중점으로, 올해 안에 매장을 50개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20.02.18  09:00:28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리모델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