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4399코리아는 로그라이크 캐주얼 RPG ‘슥!삭!’을 3대 마켓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슥!삭!은 공식 홍보 모델로 개그맨 김원효와 배우 한소은을 선정했다. 4399코리아는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 '슥!삭!'이 출시됐다. 출처=4399코리아

슥!삭!은 최종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것을 목표로, 실패 시 모든 전투가 초기화 되는 로그라이크 게임에 캐주얼 요소가 결합된 모바일 RPG이다.

빠른 게임 전개를 위해 세로형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때에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 지역을 격파하여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RPG 요소도 가미되어 있으며, 스테이지 특성에 맞춰 자유롭게 스킬을 조합하는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취향에 맞게 검과 석궁, 부채, 비도 등 무기를 선택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스테이지 관문 클리어 시마다 주어지는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매번 스테이지가 초기화 되는 로그라이크 특성상 타 RPG와 다른 유저간 끈끈한 유대감 형성을 기대해도 좋다는 설명이다.

슥!삭!은 현재 정식 출시를 기념해 레벨업 달성, 공략 영상 인증, 카페 회원 수 달성 등의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