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 마음을 전하는 '랜선고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차돌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마음을 전하는 ‘랜선고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과 소통하고 혜택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참여 방법은 이차돌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초콜릿 사진과 함께 이차돌을 향한 고백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을 단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의 이차돌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담청자는 2월 21일(금)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이차돌은 이번 ‘랜선고백 발렌타인데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추첨을 통해 기아차 신형 K5, 최신 스마트폰,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K5복(福)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차돌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차돌을 아껴주시는 고객들과 마음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