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달콤커피, 로맨틱 시즌 한정 메뉴 ‘다크 쇼콜라’ 출시짙은 다크 초콜릿의 풍미·로맨틱한 비주얼 갖춰
▲ 다크쇼콜라. 사진=달콤커피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달콤커피가 인기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와 협업한 로맨틱 시즌 한정 메뉴 ‘다크 쇼콜라’(Dark Chocolat)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다크 쇼콜라’는 달콤한 리얼 초콜릿 스무디다. 달달한 초콜릿 휘핑 크림에 다크 초콜릿, 장미 꽃잎 토핑을 얹었다.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다크 초콜릿 드리즐이 사방으로 흘러내리는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까지 갖췄다.

달콤커피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더보이즈 트레저 카드를 완성하라!’ 프로모션을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 다크 쇼콜라 주문 시 지급되는 ‘더보이즈 트레저카드’ 6장을 모아 달콤커피 공식 앱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더보이즈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를 지급한다.

달콤커피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성태 팀장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로 이어지는 봄 로맨틱 시즌을 맞아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초콜릿 스무디 신 메뉴를 준비했다”며 “다크 초콜릿의 짙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다크 쇼콜라’와 트레저 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소소한 일상 속 달콤한 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2.14  16:42:20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니케이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