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금융
BNK부산은행, "발렌타인데이에 장미꽃을 드립니다"
   
▲ 부산 동구 범일동에 위치한 꽃시장 모습. 출처=BNK부산은행

[이코노믹리뷰=장영일 기자] BNK부산은행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꽃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산은행은 오는 14일 영업점에 내점하는 고객들에게 장미꽃 한 송이씩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나눔행사를 위해 부산은행은 지역 대표 꽃시장인 자유시장, 중앙시장, 양정시장, 엄궁시장의 106개 업체에서 장미꽃 3만2000여 송이를 구입했다.  

구입한 장미꽃은 부산은행 부·울·경지역 150개 영업점에 배부되어 이벤트 당일 내점하는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매출부진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 및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은행으로서 지역경제에 힘이 되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난 1월말부터 코로나19 피해 기업에 대해 긴급 경영안정자금 대출 지원, 중소기업 대출금 분할상환금 유예 등 금융지원을 실시중이다. 또, 영업점에 내점하는 고객에게 마스크 10만개를 배부하는 등 코로나19 피해 예방을 위해 적극적인 정책을 펼치고 있다.

장영일 기자  |  jyi78@econovill.com  |  승인 2020.02.13  18:29:51
장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장영일, #BNK부산은행, #부산은행, #부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