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게임매니아,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채널링“편의성·접근성 우수한 게임”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아이엠아이는 자사가 운영 중인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서 그라비티가 서비스하는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를 채널링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엠아이는 “지난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평가받은 돌격 라그나로크는 기존 라그나로크 세계관을 유지하면서 재미와 편의성을 강조한 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게임”이라면서 “특히, 멀티플랫폼 지원과 최대 다섯 개 캐릭터 동시 운영 그리고 로그아웃 상에서도 자동전투 및 보상획득 가능이 하다는 점이 대표적인 특징”이라고 평했다.

돌격 라그나로크는 HTML5 게임으로 이용자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모바일과 PC 플랫폼 모두에서 즐길 수 있다.

돌격 라그나로크는 최근 세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스 서버 콘텐츠인 파티 던전과 다양한 신규 시스템 및 던전을 추가한 데 이어 최근 블랙스미스와 알케미스트 등 상인 계열 신규 직업과 코스튬 콘텐츠를 추가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게임매니아가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채널링 서비스를 한다. 출처=아이엠아이

아이엠아이는 게임매니아 회원을 위해 기념 이벤트를 연다. 채널링 시작일인 2월 12일부터 한 달간 채널링 홈페이지 내에서 돌격 라그나로크 캐시를 충전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게임매니아에서 사용 가능한 50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웹게임, 모바일게임, HTML5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게임을 채널링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월 평균 3종 이상 신규 게임을 선보임으로써 아이템매니아 회원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함께 회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2.13  10:35:26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그라비티, #아이엠아이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