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또봉이통닭, 우한폐렴 확산 방지 이벤트 "매장 오면 '마스크' 무료"고객 1인당 1개씩 1만개 증정…오는 22일까지 대표메뉴 5종 15% 할인
▲ 사진=또봉이통닭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또봉이통닭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저지를 위해 매장 방문 고객에게 ‘건강 마스크’ 1만개를 선착순 무상 제공한다. 마스크는 12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제공된다.

11일 또봉이통닭에 따르면 무상 제공되는 ‘건강 마스크’는 일본 공인시험연구센터인 카켄에서 검사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봉이통닭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전국적으로 마스크가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면서 “또봉이통닭은 국민 건강을 위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건강 마스크’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또봉이통닭은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주요 메뉴 5종(고추통닭·깐풍통닭·맵닭·간장통닭·갈비통닭)의 15% 할인 판매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매출 부진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기 위한 것으로, 할인되는 금액 전액을 본사가 가맹점에 지원한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2.11  13:42:59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일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