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트레이너 2종 추가‘츠바키’ ‘아네타’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빌은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신규 트레이너 2종을 선보이는 등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요괴 캐릭터인 츠바키와 아네타 트레이너가 새롭게 등장한다. 먼저 레전드 등급의 유격수 트레이너인 츠바키는 민첩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선수 육성 시 특별훈련 효과를 크게 상승시켜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정신 속성을 지닌 스타 등급의 아네타는 중계 투수 트레이너로 선수 육성 시 정신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신규 트레이너 등장에 맞춰 이들을 손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오는 24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이미 일정 수준의 육성을 마친 유저들이 새롭게 도전할 콘텐츠도 추가된다.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가운데 게임빌 슈퍼스타즈의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오픈되어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의 포지션별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와 스타 성장 메모리, 프리미엄 영입권, 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미션 달성 숫자에 따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유니폼, 레전드 스킬 캡슐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신규 트레이너 2종이 추가된다. 출처=게임빌

한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최근 다이아 홈런 더비, 렉터 연구소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하는 한편 신규 트레이너와 코스튬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유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2.11  09:38:37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게임빌, #프리미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