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트로이 신규 서버 ‘아르테미스’ 긴급 추가



[이코노믹 리뷰 최재영 기자]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MMOW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War Role Playing Game) ‘트로이’의 신규 서버 ‘아르테미스’를 21일 오후 7시에 긴급 추가 오픈 했다고 22일 밝혔다.

알트원 관계자는 “현재 신규가입자는 물론 접속자도 크게 늘어나 계획보다 빨리 4번째 신규서버인 ‘아르테미스’를 추가로 열었다”고 밝혔다.

트로이는 공개서비스 이후 오픈 1시간30분만에 신규 서버 ‘데메테르’를 추가하고 주말에는 ‘아테나’와 ‘아폴론’ 서버를 추가 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PC방 전문 리서치 사이트인 게임트릭스에서도 트로이는 오픈 4일 만에 RPG장르 신규 진입 순위 25위에서 12단계나 올라 13위를 기록해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알트원은 순금 10돈, 맥북에어, 아이패드3, 백화점상품권, 캐논 600D, 폴라로이드 카메라, 게임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OBT 기념 이벤트를 3월18일까지 진행한다.


최재영 기자 sometimes@


최재영  |  sometimes@econovill.com  |  승인 2012.02.22  16:24:35
최재영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