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텀브커피가 제철을 맞은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신선함 가득, 제철딸기 한입-'이라는 콘셉트에 알맞게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음료에 아낌없이 더한 메뉴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텀브커피의 신메뉴는 히말라야 핑크솔트치즈와 신선한 딸기가 듬뿍 들어간 ‘솔트치즈 딸기텀브치노’, 얼그레이의 향긋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밀크티라떼’, 달콤상큼한 맛과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딸기톡톡에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솔트치즈 딸기텀브치노’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만든 솔트치즈크림의 고소하고 짭짤한 맛과 달콤한 딸기가 어우러져 '단짠'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텀브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와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3일부터 2월 23일까지이며 에어팟, 영화관람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신메뉴 출시와 온라인 이벤트에 관련한 내용은 텀브커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텀브커피 관계자는 “이번 딸기 신메뉴는 제철 딸기의 신선한 과육을 최대한 살려내 더욱 풍부한 딸기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딸기 메뉴를 기다리는 고객분들께서 만족할 수 있는 맛을 내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온라인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하여 신메뉴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