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우주성 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앱을 통해 방을 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1년 치 월세까지 지원하는 '다방이 다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다방 앱에서 자취방을 알아보고 계약까지 마친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방을 구한 후기와 방 사진, 임대차 계약서를 남기면 응모모 가능하다. 다방은 추첨을 통해 1년, 6개월, 1개월 월세 등 총 8명에게 월세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에게는 월세뿐만 아니라, 자취 필수 가전, 생활용품 등도 지원한다. 다방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오비큠 무선청소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백화점 상품권 등도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다방의 청년층 월세 지원 이벤트는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년째다.

'다방이 다했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1일 다방 앱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이션3 다방 박성민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원룸 이사 철을 맞아 다방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방에서 방을 구한 자취생들이라면 꼭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