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니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7K 판매 개시
소니코리아는 20일 월요일 밤 11시 50분 GS 홈쇼핑를 시작으로 자사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NEX-7 블랙 번들렌즈 키트의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알파 NEX-7K는 바디와 표준줌렌즈(SEL1855)로 구성된 번들킷으로 1월 중순 바디킷을 출시한 이래 소비자가 가장 많이 기다려온 구성이다. NEX-7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해 주는 블랙 컬러 번들렌즈는 오직 NEX-7K로만 만나볼 수 있다.

한국몰렉스, 3.50㎜ 소형 사이즈 방수형 커넥터 시스템
한국몰렉스는 작은 피치사이즈를 특징으로 하는 3.50㎜ 피치의 방수형 커넥터 시스템(제품명: MX150™)을 출시했다. MX150™ 방수형 커넥터 시스템은 기존의 제품에 비해 보다 작은 사이즈로 제공되며 산업표준인 USCAR-2 클래스 3 요구조건 이상을 만족한다. MX150™ 시스템은 최대 22.0A의 1열 및 2열 구성에서 SAE 및 ISO 타입의 와이어에 적합하며, 오프로드 건축 장비의 온엔진 자동차용 저수준 신호와 파워 용품을 지원한다.

삼성전자, HD영상 지원 광학 52배 줌 실속형 캠코더
삼성전자가 광학 52배 줌을 기본 장착하고 ‘인텔리(Intelli)’ 줌 기능으로 최대 65배 까지 촬영이 가능한 실속형 캠코더 ‘HMX-F80’을 출시했다. HMX-F80은 1,280×720/30p의 HD 영상 촬영을 지원해 풍부한 색감 재현과 더욱 선명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고선명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인 HDMI(High 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연결을 통해 고화질의 녹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뷰티

더페이스샵, 공정무역 원료사용 ‘착한 손 크림’ 선봬
더페이스샵이 ‘착한 손 크림’을 판매한다. 이번 크림은 국내에서 출시되는 핸드 전용 상품으로는 이례적으로 공정무역 거래 원료를 사용한 ‘착한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공정무역 거래 원료인 퀴노아씨 추출물은 수분 및 영양 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 겨울철 건조해진 손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이밖에 쉐어버터 및 코코아버터, 캐놀라 오일 등을 함유해 피부에 적극적으로 생기를 부여한다.

머렐, 등산 전후 피로해소 슈즈 ‘패스웨이 목’ 시리즈
머렐에서 ‘패스웨이 목(PATHWAY MOC)’시리즈를 출시했다. 패스웨이 목 시리즈는 산행이나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 후 피로해진 발을 위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에프터 슈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무게가 가벼워 트레일 및 오프로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착용하기가 좋다. 하산 후 집으로 돌아가는 시간에 무겁고 갑갑한 등산화를 신기보다 발의 피로를 보다 빨리 풀어주고, 활동성이 용이한 애프터슈즈의 착용은 산행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리바이스, 4가지 색상 봄상품 ‘컬러 앵클 스키니 진’
리바이스가 올 봄 데님 트렌드를 이끌어갈 ‘컬러 앵클 스키니 진’을 선보인다. 리바이스 컬러진은 올 봄 핫 트렌드로 떠오른 토마토 레드 컬러를 비롯해 블루, 네이비, 베이지까지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발목까지 오는 앵클 스키니 핏은 경쾌한 컬러의 이미지를 이어간다. 부드러운 스트레치 데님은 활동성을 높일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보디라인에 밀착돼 가늘고 늘씬한 선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금융

우리은행, 고수익 추구 ‘우리 E-Champ 복합예금 2호’
우리은행은 원금은 보장하면서 국내 증시에 투자해 고수익을 추구하는 복합예금 ‘우리 E-Champ 복합예금 2호’를 선보인다. 이번 예금은 저금리 시대에 투자처가 불확실한 상황에서 원금은 보장되며 주가지수 상승률에 따라 정기예금 이자율 이상의 수익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가입대상에는 제한이 없으며,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 저축기간은 1년이다.

외환은행, 주가지수연동형 ‘베스트 쵸이스 정기예금’
외환은행은 주가지수 변동률 조건에 따라 각각 최고 연 5.5% 와 18.0%의 수익률 달성이 가능한 ELD상품인‘베스트 쵸이스 정기예금’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만기지수 변동률 조건에 따라 안정전환형 제464호와 제465호로 나누어 판매된다. 안정전환형 제 465호의 경우 주가 상승시 최고 연18.0%까지 수익률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시장금리 이상의 높은 수익률이 가능하고 주가 하락시에도 원금이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카드, 건설기계 특화상품 ‘중기닷컴 Tax카드’
KB국민카드는 중장비·건설기계 개인사업자 특화 상품인 ‘KB국민 중기닷컴 Tax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중장비·건설기계 개인사업자의 니즈에 맞춰 세무업무 및 금융업무 지원 서비스, 주유 및 대형마트 할인 서비스 등 성공적인 사업 영위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마스타) 1만원이며, 이 카드로 연간 300만원(현금서비스 제외) 이상 사용 시 차기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식품

뚜레쥬르, 깊고 풍부한 맛 ‘듬뿍 시리즈’ 2탄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맛있고 건강한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듬뿍 시리즈> 2탄을 선보인다. 뚜레쥬르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빵의 주재료인 밀가루 외에 크랜베리, 크림치즈, 초콜릿, 검은깨, 잡곡 등 고품질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넣어 풍부한 맛을 내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출시한 호두를 듬뿍 넣은 <입안가득호두듬뿍>과 흑미와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흑미찹쌀크림치즈>는 출시 이후 판매율 상위 10위 이내를 꾸준히 유지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나비한우, 한우 1.5㎏에 단돈 100원 파격가 이벤트 100원
나비골농협에서 운영하는 한우쇼핑몰 나비한우에서는 한우 1.5kg을 파격가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 이벤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한우 가격의 급격한 변동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한우 농가들을 위하여 한우 소비 촉진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기간은 2월 29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나비한우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 없이 바로 받아보기를 원하는 고객은 시중가의 반값인 4만2000원에 한우 1.5kg을 구매할 수도 있다.

그랜드 하얏트서울 중식당, 덤플링 앤 누들 스페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중식당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는 2월 28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의 셰프를 초청하여 중국 본토의 맛을 살린 덤플링과 누들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초청된 셰프 샹웨이 리와 신레이 수는 프로모션에서 거위 간, 장어, 송로버섯 기름, 그리고 포멜로 등의 중국 현지 및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17여 가지 덤플링과 누들 스페셜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지현 기자 jh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