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사진으로 보는 신상품]미스터 피자 떡피 세트부터 올반 진한 사골떡국까지1월4주차 신상품은?

[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동원그룹, 미스터피자,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도넛, 신세계푸드, 이디야커피에서 1월 4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미피 복희세트

▲ 미피 복희세트

미스터피자가 올겨울 최고의 꿀조합 메뉴로 ‘오!치즈피자’, ‘스윗고구마피자’ 등 피자 2종과 ‘미피 떡볶이’ 2종을 선보였다.
이번 메뉴는 최근 소셜네트워크(SNS)에서 화제인 ‘꿀조합 레시피’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단품으로 먹기보다 다른 메뉴와 조합해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미피떡볶이와 피자 신제품을 함께 먹으면 떡볶이의 매콤함과 피자의 달콤한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맵달(맵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다.
눈에 띄는 건 사이드 메뉴로 선보인 ‘미피떡볶이’다. 미피떡볶이는 작년 한 해 미스터피자 피자뷔페 핫 디쉬 메뉴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로, 인기에 힘입어 단품으로 출시된 것. 정식 메뉴로 출시된 만큼 재료와 양념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떡볶이의 기본이 되는 떡은 쫄깃한 식감에 양념이 쏙쏙 잘 배는 츄로 떡을 사용했으며, 부산의 명물 고래사 어묵을 더해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종류는 깔끔한 매운 맛의 ‘미피떡볶이’와 탱글탱글한 새우, 오징어, 치즈를 넣어 더욱 풍미 깊은 ‘해물치즈떡볶이’ 2종으로 가격은 2인분 기준 각각 9천원, 1만 2천원이다.
오!치즈피자’는 피자 치즈의 여왕인 ‘모짜렐라’, 탱글탱글한 식감의 생치즈볼 ‘보코치니’, 짭조름한 매력의 ‘체다’ 등 다섯가지 치즈를 사용해 다채로운 맛과 향, 식감이 일품이다. ‘스윗고구마피자’는 풍성하게 얹은 모짜렐라 치즈 위에 고구마 무스를 두툼하게 올려 피자를 베어 무는 순간 폭신폭신한 부드러움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두 제품 모두 천연발효종을 넣은 생도우를 적용했고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17,900원, 라지 사이즈 23,900원이다.

*동원참치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 동원참치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설을 맞아 글로벌 팝 아티스트 마이크 카롤로스와 협업을 통해 동원참치에 예술을 접목시킨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마이크 카롤로스(Mike Karolos)는 사물을 최소한의 색과 선으로 표현해내는 ‘데 슈틸(De Stijl)’ 화풍의 팝 아티스트로, 트랜디하고 캐주얼한 화풍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는 마이크 카롤로스의 작품 ‘글로벌 랜드마크 프로젝트’를 동원참치와 선물세트 디자인에 삽입한 형태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의 동원참치에는 각각 마이크 카롤로스가 그린 자유의 여신상, 에펠탑,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성 바실리 대성당 등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가 그려져 있다.
마이크 카롤로스는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서울 남산타워와 제주 돌하르방을 그린 동원참치 디자인을 만들기도 했다.

*던킨도너츠 설 맞이 '올 스타 도넛팩'

▲ 던킨도너츠 설 맞이 '올 스타 도넛팩'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올스타 도넛팩’을 출시했다.
이번 ‘올스타 도넛팩’은 던킨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대표 제품 글레이즈드 도넛(6개입), 먼치킨(10개)를 풍성하게 담은 제품이다.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기존 가격에서 3,700원 할인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의 패키지는 새해 복을 기원하는 복조리 형태로 설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던킨은 고품질의 던킨 커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드립백 커피 머그세트’, ‘스틱 커피 머그세트’, ‘켑슐커피 선물세트’, ‘드립백 틴 세트’ 등 총 4종이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할인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피 '오리지널 필드 2종'

▲ 크리스피 '오리지널 필드 2종'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오리지널 필드 도넛 2종’을 4월 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재출시 되는 ‘오리지널 필드 도넛’은 부드럽고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누텔라 초코
크림을 넣은 ‘오리지널 초콜릿 필드’와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충진한 ‘오리지널 커스터드 필드’이다. 가격은 각 1800원이다.

*올반 진한 사골떡국

▲ 올반 진한 사골떡국

신세계푸드가 혼자 설 명절을 보내는 ‘혼설족’을 위해 전자레인지 또는 뜨거운 물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컵 떡국 제품인 ‘올반 진한 사골떡국’을 출시했다.
‘올반 진한 사골떡국’은 쫄깃한 떡국 떡과 진하게 우려낸 사골 국물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특히 대파, 계란 지단, 김, 쇠고기맛 후레이크 등 떡국용 고명이 함께 들어 있어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 까지 붓고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사골떡국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가 없을 경우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을 닫은 후 3분~3분 30초 뒤 먹으면 된다. 별도의 스푼이 동봉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봄딸기 음료 2종

▲ 이디야커피, 봄딸기 음료 2종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21일 봄 시즌 신제품으로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봄딸기 라떼’와 ‘봄딸기 밀크티’ 2종으로, ‘딸기와 첫사랑에 퐁당(First Love, Strawberry)’을 콘셉트로 딸기 함유량을 높여 상큼한 딸기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으며,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색감을 구현했다.
봄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봄딸기 밀크티’는 딸기 베이스에 우유와 홍차를 더해 상큼한 맛과 은은한 홍차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박재성 기자  |  pjh3714@econovill.com  |  승인 2020.01.24  08:00:00
박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재성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