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 스타트업
와디즈와 하나금융투자 클럽원 만났다원테이블 개최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라이프스타일 투자 플랫폼인 와디즈가 오는 30일 하나금융투자 클럽원과 함께 서울 광화문 신라스테이에서 투자자 오프라인 네트워킹 모임인 ‘원테이블’ 새해 첫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와디즈 유료멤버십 W9회원 대상 오프라인 모임 '원테이블'의 신년 첫 이벤트다. 소수의 고액자산가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하나금융투자 클럽원(Club1)과 함께 한다는 점이 의미가 있으며 '2020년 부자들의 투자 전략'이란 주제가 정해졌다. 하나클럽원 대표 PB 3인을 통해 듣는 투자의 새로운 관점에 대한 강연과 투자 정보를 공유하는 소규모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와디즈, 하나금융투자 클럽원과 투자자 오프라인 모임 '원테이블' 개최. 출처=와디즈

W9은 현재 누적 1000명이 가입한 서비스로 한도없이 투자 가능한 사모 투자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고 대체투자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해 3월부터 시작된 ‘원테이블’은 기존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유망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투자 전문가를 통해 투자 시장 전망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토론과 네트워킹의 장이다.

와디즈 투자실 김지훈 이사는 “W9 회원은 와디즈와 함께 새로운 투자의 흐름을 만들어 가는 동반자이자 파트너”라며 “올해 진행될 원테이블 행사에서는 저금리 시대에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스타트업 투자를 포함해 미술품, 개인투자조합 등 다양한 대체투자에 대한 인사이트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20.01.22  14:39:37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