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ER 포토] "집사들 주목" 고양이 용품 총집합 '2020 케이캣페어'국내 최대 규모 고양이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 윈터’
▲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 고양이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 윈터’가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사진=임형택 기자

[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 국내 최대 규모 고양이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 윈터’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이번에 진행되는 ‘2020 케이캣페어 원터’는 143개의 일반 기업과 67명의 셀러 및 일러스트 작가가 총 320부스로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사)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메쎄이상이 주관하며 (주)인터펫코리아,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했다.

전시 품목으로 고양이 사료와 간식을 비롯하여, 캣타워, 캣폴 등 고양이 전용 가구부터 이동장, 모래, 스크래쳐, 숨숨집, 캣닢과 같이 고양이를 반려하는 데 필요한 각종 제품과 고양이를 소재로 한 핸드메이드 소품, 일러스트 작품,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고양이 보호자 간에 뜨거운 이슈이자 관심사인 고양이 습식사료에 대한 정보와 관련 제품을 모은 기획관 ‘냠냠찹찹습식연구소’가 특별 기획되어 운영된다. 기획관에는 전시에 참가한 기업 중 습식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25개사의 35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주말인 18일과 19일에는 고양이 전문 수의사가 강연하는 세미나가 진행된다. 고양이 관절 관리, 체중 관리, 노령 묘 케어, 응급 처치법 등 고양이를 반려하는 보호자라면 꼭 알아야 하고 중요한 주제들로 엄선되어 진행된다.

또한 기획 전시로 김대영 작가의 ‘묘생 3컷’ 길고양이 사진전이 진행되며, 쇼인쇼 개념의 냥냥이 마켓에서는 고양이의 다양한 매력을 주제로 한 굿즈, 일러스트 작품이 전시된다. 주관사 메쎄이상은 냥냥이마켓에 참가한 셀러 및 작가의 저변 확대를 위해 개막일인 17일에 크라우드 펀딩 입점 설명회, 체험단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하며, 전시 기간 중에는 핸드메이드 전시회인 ‘핸드아티코리아’ 출품상담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이며, 입장료는 1 만원이다.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임형택 기자  |  ooyt12@econovill.com  |  승인 2020.01.18  08:44:42
임형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임형택, #고양이, #박람회, #고양이박람회, #집사, #케이켓페어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