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유통관리사 자격증은 유통과 물류 쪽 종사를 희망하는 수험생, 대학생, 취준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는 2020년 유통관리사 1회 시험을 대비하는 '1회대비 합격반'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유통관리사 1회대비 합격반에서는 월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2020년 시험 대비 최신 강의와 교재를 제공한다. 출제 경향이 반영된 모의고사를 특별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좋은데, 부담 없는 가격에 필요한 강의만 듣고 싶거나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이라면 참고할 만하다.

1회대비 합격반의 4단계 커리큘럼에서는 이론 학습과 문제 풀이를 시작으로 핵심요약, 모의고사, 기출문제까지 이어지며 철저히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취업경쟁력 향상을 위해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등 IT 6개 과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IT 연간회원반'을 특별 무료 제공하는 등 혜택이 주어진다.

△유통물류일반관리 △상권분석 △유통마케팅 △유통정보 등의 과목으로 구성된 유통관리사 ‘1회대비 합격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시 5천 원이 추가 할인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