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삼성전자, 10만원대 키즈폰 '갤럭시 A10e' 출시화이트·블랙 색상...가격 19만9100원
▲ 삼성전자 신제품 스마트폰 '갤럭시 A10e'. 출처=삼성전자

[이코노믹리뷰=황대영 기자] 삼성전자가 비교적 저가인 키즈폰 시장에서 신제품을 내놓으며 전반적인 스마트폰 시장 볼륨 확장을 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17일 자녀를 위한 첫 번째 스마트폰으로 제격인 '갤럭시 A10e'를 19만9100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대화면을 적용한 갤럭시 A10e는 카메라, 배터리 등 스마트폰 기본 기능에 충실하며,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삼성 키즈 홈'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A10e는 141g의 가벼운 무게와 8.4mm의 얇은 두께로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해 저학년의 자녀들도 한 손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갤럭시 A10e는 전·후면 모두 800만 화소으 카메라를 적용해 고화질의 셀피를 촬영할 수 있고, F1.9 조리개를 탑재한 후면 카메라로 다양한 순간을 더욱 밝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다.

또한 3000mAh의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SD 슬롯을 지원해 최대 512GB(기가바이트) 메모리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자녀의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 키즈 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A10e는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이동통신사 및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방학과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3월 31일까지 갤럭시 A10e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A10e 구매 후, 영어 학습 서비스 '로제타스톤'을 신규 구독하는 고객에게 '뉴 로제타스톤;과 '로제타스톤 1:1 화상 영어' 3개월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클리어 커버, 팝소켓의 팝그립,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배경화면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황대영 기자  |  hdy@econovill.com  |  승인 2020.01.17  11:10:14
황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