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이스타항공, 홈플러스와 함께 새해맞이 특별운임 오픈댓글 이벤트 참여로 무료왕복항공권·설 선물세트 등 증정
   
▲ 출처=이스타항공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이스타항공이 새해를 맞아 홈플러스와 함께 1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2일까지 특별 항공운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탑승기간은 1월 16일부터 3월 28일까지로 국내선 4개 노선, 국제선 31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항공운임은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국내선 1만3800원부터 ▲국제선 3만98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스타항공은 댓글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설 선물 경품 증정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올 한해 이루고픈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4명에게 국제선, 국내선 왕복항공권과 홈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설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설날을 맞이해 홈플러스와 함께 특별한 항공운임은 물론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준비했다”며 “새해 설 선물과 같은 합리적인 항공권 예매로 풍요로운 설 연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가영 기자  |  young@econovill.com  |  승인 2020.01.16  09:58:47
이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