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LS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억원 기탁"사랑의 온도탑 나눔 온도 100도가 될 수 있도록 작게나마 기여"
▲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왼쪽부터 LS 허영길 이사, LS 안원형 부사장, 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 강주현 사회공헌본부장이 전달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LS

[이코노믹리뷰=황대영 기자] LS그룹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0억원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안원형 LS 부사장은 15일 서울 세종대로에 위치한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을 만나 "더 많은 이웃들을 돕기 위해 올해 사랑의 나눔 온도가 100도가 될 수 있도록 LS도 작게나마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LS그룹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외면하지 않고 함께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LS의 경영철학인 LS파트너십의 정신"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의 일환으로 LS그룹은 지난해 4월 강원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2억원을 기탁하고, 11월에는 연수원인 미래원이 소재한 경기도 안성시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 약 150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황대영 기자  |  hdy@econovill.com  |  승인 2020.01.15  17:34:52
황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