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관광통역(국내여행안내) 부문 2020년 1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어서 필기 2교시 수험서도 2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압도적인 인기를 뽐냈다.

에듀윌의 관광통역안내사 필기시험 교재는 1년에 단 한 번 있는 시험 합격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2013~2019년까지 공개된 11회분의 기출 전 문항을 분석해 최빈출 이론과 문제만 교재에 담았다.

파트별 최신 기출문제와 기출문제를 변형한 '확인문제'를 통해 실력을 체크할 수 있으며, 과목 총정리를 위한 '마무리 기출문제'를 통한 철저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개년 시험 문제를 그대로 수록한 기출문제와 출제경향에 맞춘 적중모의고사를 통해 시험을 실전처럼 대비할 수 있다.

1교시 교재 구매자에게는 무료인강 및 핵심 관광자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지도를, 2교시 교재 구매자에게는 법규노트 등을 제공하고 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