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코웨이 기능성 침대 ‘모션베드 프레임’CFQ-EM01(기본형), CFQ-EM01C/G(헤드결합형)
   
▲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 출처=웅진코웨이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코웨이가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CFQ-EM01/C/G)’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사용자 컨디션에 맞춰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침대다.

이 제품은 세분화된 5분절 구조로 이루어져 머리, 상체, 엉덩이, 허벅지, 다리 부분을 원하는 각도와 자세로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다. 특히 분절 길이 및 각도가 한국인 체형에 맞게 자체 설계되어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상체를 올리면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준다. 하체를 올린 자세는 다리의 피로를 풀고 붓기를 완화해준다. 상체를 살짝 올리고 다리를 심장보다 높이 두는 무중력 자세는 체중을 고르게 분산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킨다는 설명이다.

무선 리모컨으로 원하는 자세를 조절할 수 있도록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6가지 기본 모드를 한 번의 터치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자세 2가지를 설정해놓을 수 있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이중 안전 기능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매트리스를 받치는 플레이트 하단에 세이프 커버를 적용해 어린이나 반려동물의 끼임을 방지하며, 안전센서를 탑재해 끼임이 감지되면 플레이트가 자동으로 올라간다.

방수와 이염 방지에 뛰어난 고급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관리의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침실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헤드 결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쿠션형 헤드는 크림과 그레이 색상 중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코웨이 모션베드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포근하면서도 지지력을 높인 4중 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체형과 체중에 맞춰 온몸을 감싸는 동시에 신체를 탄탄하게 받쳐준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 CFQ-EM01(기본형), CFQ-EM01C/G(헤드결합형)은 렌탈 구매 시 월 렌탈료가 각 5만9900원, 6만9900원(등록비 10만원, 6년 렌탈 기준)이며 일시불 가격은 각 380만원, 460만원이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침실이 수면의 공간에서 휴식과 여가생활의 공간으로 확장되면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침대가 각광 받고 있다”며 “생활방식에 맞춰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아주는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건강한 삶과 숙면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1.15  11:07:32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