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베스트셀러 직업상담사 교재인 '2020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 2차 핵심이론서'와 '2020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차 기출문제집'을 구매하면 핵심 개념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핵심개념서는 시험장에서도 활용 가능한 직업상담사 합격 필수템으로 출제 경향부터 빈출 및 핵심 개념까지 모두 한 권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신년을 맞아 에듀윌이 직업상담사 2급 수험생들을 초단기 합격 코스로 안내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윌이 출간한 직업상담사 학습서는 1차 시험과 2차 시험을 모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교재다. 1차 시험과 2차 시험을 따로 공부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2차에서 자주 출제되는 중요 주제 100개를 담은 별책부록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기출 100’을 제공한다. 이에 수험생은 상황에 따라 2차 실무시험 공부를 따로, 또 같이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2020년부터 적용되는 새 출제 기준을 반영해 직업상담사 교재를 제작했다. 변화된 출제기준을 빠르게 파악해야만 합격할 수 있기에, 수험생은 보다 체계적인 실전 대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3년간 총 9회 시행된 1차 필기시험 900문항을 모두 분석, 엄선하여 수록했으며, 이를 통해 앞서 배운 이론 내용을 점검, 최신 시험의 출제 경향을 파악하여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별 혜택으로는 최신 기출 해설 특강을 비롯해 시험 전날 중요한 키워드만 빠르게 복습할 수 있는 'D-1 빈출개념 노트', 상황에 맞는 효율적인 학습 계획을 작성하는 '수험생 맞춤 플래너'를 제공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교재는 에듀윌 도서 몰을 비롯한 주요 서점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예스24 사이트에서는 '직업상담사 구매 시 핵심개념서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에듀윌 2학기 브랜드 전'을 실시 중이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