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휘닉스 호텔 앤 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휘닉스 로텔 앤 리조트 평창(이하 휘닉스 평창)이 겨울방학 시즌 가족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철 대표 레저 활동인 스키나 스노우보드 시설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올 겨울 방문해야 할 필수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빌리지’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겨울 놀이터로 튜브 눈썰매, 스노우모빌 어트랙션, 일루미네이션과 눈조각 공원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마련돼있다. 

스노우빌리지 튜브 눈썰매는 150m 길이의 눈썰매장을 튜브를 타고 내려가면서 짜릿한 스피드를 만끽 할 수 있다. 튜브를 함께 붙잡고 여럿이 동시에 눈썰매를 즐길 수도 있다. 튜브 눈썰매를 즐기기 어려운 어린 친구들을 위한 유아용 눈썰매장도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 모두가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눈썰매를 즐기고 나면 휘닉스 평창 스노우빌리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어트랙션을 경험할 수 있다. 스노우모빌 어트랙션은 일반적인 스키 리조트나 눈썰매장에서는 경험해 볼 수 없는 스노우모빌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다. 아이들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키즈 전용 모빌까지 마련돼있다. 

▲ 출처= 휘닉스 호텔 앤 리조트

눈썰매와 스노우모빌 어트랙션을 충분히 즐겼다면, 올 겨울 여행의 즐거움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에서 잊지못할 추억들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모든 야외활동을 마친 후에는 ‘블루캐니언 윈터스파’에서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다. 강원도 평창의 겨울 풍경속을 바라보며 따뜻한 야외스파에서 즐기는 물놀이는 여행의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겨울 여행의 필수 코스다. 휘닉스 평창의 블루캐니언에는 윈터스파 외에 유스풀, 실내 파도풀, 튜브 슬라이드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즐기기에 적합하게 구성돼 있다. 

블루캐니언 윈터스파는 강원도 청정 자연의 1등급 천연 광천수를 활용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며, 연약한 아이들이나 어르신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빌리지 이용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평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