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회계원리'가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분야 2020년 1월 베스트셀러 1윌에 올랐다.

올해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기본서는 최근 출제경향과 2018년 1월 1일 개정된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등을 반영해 최적의 구성을 마쳤다.

각 파트와 챕터 시작 전에 효과적 학습법을 알려주는 가이드가 제공되며, 이론 학습 중간에 이론에 관련된 '개념적용 문제'를 배치해 이론이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챕터마다 '기출&예상문제'도 제공되어 주택관리사 실제 시험에 대한 응용력과 적응력을 키울 수 있다.

주택관리사 회계 용어를 기초부터 심화까지 체계적으로 배열해 이해도를 높여주며, 주택관리사 기출 문제 외에 공인회계사, 감정평가사, 공무원, 세무사 등의 최신 기출 문제를 반영해 합격을 완성시킨다. 각 문제에는 정확하고 상세한 해설을 덧붙여 학습 시간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게 구성했다.

수험생을 배려한 꼼꼼한 구성으로 합격을 지원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서는 회계원리 외에도 1, 2차 과목 교재가 모두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증명 중이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서 및 기타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문고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