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상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봉투모의고사를 출간했다.

에듀윌의 GSAT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삼성 GSAT 부문 2020년 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취준생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기록하고 있다.

에듀윌이 새롭게 선보인 GSAT 봉투모의고사는 100% 완전 개정된 GSAT 최적화 모의고사가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총 3회의 최적화 모의고사가 수록됐으며, 1회의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2019년 하반기 최신 기출문제를 복원해 제공하며, 실제 시험장에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시험장 풀이법을 제시하고 있다. 여기에 모바일 OMR 서비스를 제공해 실제 필기시험과 같이 풀어보며 시간 안배 능력 및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현재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