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이 티웨이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출처=티웨이항공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인 ‘티웨이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제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2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티웨이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번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국제선 예약 시 5000원, 국내선 예약 시 3000원, 수하물과 부가서비스 번들 구매 시 1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모두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항공권 결제 과정에서 티웨이페이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페이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티웨이항공의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자주 사용하는 결제 카드를 사전에 등록해두면 결제할 때마다 추가로 로그인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고객들의 간편하고 실용적인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티웨이페이를 포함해 국내외 10개의 간편결제 시스템 제공 등 편리한 결제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다.

또한 항공권 구매 시 여행자보험까지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호텔, 렌터카, 와이파이 등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 및 할인 혜택을 고객들을 위해 제공해오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빠르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티웨이페이 이용하고 추가 할인 혜택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라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면 더욱 실용적이고 알찬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