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올림푸스, 2012 컴팩트 카메라 신제품 라인업 日서 공개
올림푸스한국은 9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카메라&포토 이미징쇼(CP+) 2012’에서 2012년 컴팩트 카메라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컴팩트카메라 신제품은 고배율 줌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카메라 ▲SZ-31MR ▲SH-25MR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웃도어용 방수 카메라 ▲TG-820 ▲TG-620 총 4종이다.

디지텔헨지, SATA-3 지원 인텔 SSD 520 시리즈
IT 전문기업 디지털헨지는 인텔 510 시리즈에 이어 SATA-3(6Gb/s)를 지원하는 인텔 SSD 520 시리즈를 출시한다.새롭게 출시되는 인텔 520 Series는 25nm 공정의 MLC로 60/120/180/240/480GB의 용량으로 출시되며 기존의 인텔 SSD에서 지적되었던 쓰기 속도를 대폭 개선해 쓰기 속도 520MB/s, 읽기 속도 550MB/s로 SATA-3 인터페이스가 가진 스펙을 제대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LG전자, 아날로그 감성 레트로 스마트 오디오
LG전자가 아날로그 감성 디자인과 스마트 오디오 기능을 동시에 갖춘 레트로 오디오 ‘RA26’를 출시했다. ‘RA26’은 금성사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떠올릴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 디자인을 채용했다. 브라운 계열의 투톤 컬러 및 투박함 속에 묻어나는 부드러움을 강조한 우드 캐비넷 형태의 디자인으로 고풍스러움을 더했다.
USB 다이렉트 레코딩 기능을 통해 외부 음원을 MP3로 변환해 USB에 저장이 가능하다. 가격은 30만원 후반 대다.

뷰티

달팡, 주름·피부결 개선 아이디얼 리소스 크림
달팡이 주름과 피부결 개선 크림인 ‘아이디얼 리소스 스무딩 리텍스쳐라이징 래디언스 크림’을 내놓고 2월1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히비스커스, 센텔라 아시아티카, 일본산 놋위드의 3가지 성분이 함유됐다. ‘라인 폴리쉬 콤플렉스’라는 특별한 포뮬라로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키고 촉진시키고 주름과 미세한 선을 없애준다. 또 피부의 결함을 매끄럽게 해주면서 피부 본래의 생기를 되찾게 도와준다.가격은 12만원(50㎖).

이지함화장품, 셀라벨 페이셜 트리트먼트 오일
이지함화장품은 고영양과 고보습제인 ‘셀라벨 페이셜 트리트먼트 오일’ 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달맞이꽃오일, 티트리오일,라벤더,식물성 스쿠알렌, 녹차씨드오일 등 천연 식물성 성분 함유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알코올, 파라벤,광물성 오일,벤조페논,인공색소,인공향 등이 전혀 함유돼 있지 않은 6 free formula로 피부가 먹는 종합 영양제이다. 가격은 3만2000원(30㎖).

한국존슨앤존슨, 콩오일 99% ‘수딩내추럴 오일’
한국존슨앤드존슨 수딩내추럴 라인의 신제품 ‘수딩내추럴 엑스트라 케어 내추럴 오일’을 출시한다. 수분을 보충해주는 식물 성분인 콩오일 99%로 만들어진 수딩내추럴 거칠어진 피부를 빠르고 부드럽게 진정시켜 준다. 또 2000번의 마일드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가격 1만5800원(200㎖).

금융

우리은행, 입출식·적립식 골드뱅킹상품 2종
우리은행은 금(金)재테크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골드뱅킹 상품 2종을 출시했다. 상품은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한 거래, 금가격 자동통보 및 금가격 변동 연계 자동이체거래 등 투자자보호 및 거래편의성이 강화된 자유입출식‘우리골드투자’와 자유적립식‘우리골드적립투자’상품이다. 고객의 거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이 지정한 목표(가격)수익률 또는 허용(가격)손실율 도달 시 자동으로 통지해 주는 SMS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하나SK카드,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 혜택 업그레이드
하나SK카드 큰 인기를 끌었던 ‘하나SK 메가캐쉬백 체크카드’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하나SK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나SK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는 ▲휴대전화 요금 최대 5000원 캐쉬백 ▲커피값 월 최대 3000원 OK캐쉬백 적립 ▲이마트, SK주유소 OK캐쉬백 3배 적립 ▲하나은행 ATM수수료 월 10회 면제 등 고객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신한은행, 고객들에 ‘스마트한 펀드 관리 서비스’
신한은행은 고객들이 체계적으로 펀드를 관리할 수 있도록 ‘목표달성 자동환매 서비스’와 ‘환매 후 재신규 서비스’ 등 유용한 펀드 관리 서비스를 2월 7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목표달성 자동환매 서비스’는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 시 또는 가입기간 중 목표수익률과 목표금액을 고객이 직접 설정하고 해당조건이 충족되면 별도의 환매 신청 없이 자동으로 환매되는 서비스다.

식품

롯데리아, ‘우리 한우팩’ 25% 할인판매 이벤트
롯데리아가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표창 수상을 기념해 ‘우리 한우팩’을 출시한다.
‘우리 한우팩’은 일반 버거보다 1.5배 더 큰 사이즈의 빵에 한우 패티를 넣어 달콤한 불고기소스를 바른 ‘한우불고기버거’와 베스트셀러 제품인 불고기 버거 혹은 새우 버거 중 1개 제품을 선택한 총 2개의 햄버거에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원으로, 단품 구매 시 보다 약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샌드위치+샐러드’ 믹스박스 3종
파리크라상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열량은 가볍고 맛은 상큼한 샌드위치 반, 샐러드 반으로 구성된 ‘믹스박스’ 3종을 2월 2일 출시했다. 믹스박스는 20~30대를 겨냥한 제품으로 ‘믹스박스’ 3종은 샌드위치와 샐러드 중 베스트 인기제품만을 담은 상품이다. ‘디럭스 샌드위치’,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런치 샌드위치’와 ‘로스트 치킨 샐러드’, ‘시저샐러드’, ‘로스트 치킨샐러드’가 가장 맛있게 어울리는 조합을 이뤘다.

나뚜루, 발렌타인데이 ‘러블리 스위트 케이크 3종’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러블리 스위트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러블리 스위트 케이크’는 ‘러브 플라워’는 딸기, 바닐라, 초코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잎클로버의 행운을 전하는 ‘너를 만난 건 행운이야’는 딸기, 초콜릿 두 가지 맛을, 연인에게 사랑을 보내는 ‘내사랑 그대에게’는 바닐라, 초콜릿 등 두 가지 맛이다.

최재영 기자 some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