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경자년 새해가 이틀 앞으로 다가오며, 공시생들은 다시 한 번 새롭게 마음을 다잡고 있다.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특히 학습 계획을 수립하며 수험생활의 첫 발을 내딛을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준비한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와 그 첫 걸음을 함께 해보는 것이 좋겠다. 현재 에듀윌에서는 소방공무원 초시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필수과목 및 선택과목으로 이루어진 2권 1세트의 교재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소방공무원 교육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브랜드인 만큼, 소방공무원 초시생들이 제대로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특히 이번 교재에 만전을 가했다.

먼저 제 1권은 필수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를 과목별로 핵심만 담아 내용을 실었다. 국어 과목에는 3개년 기출 분석을 바탕으로 문법 및 비문학의 유형 핵심만을 요약해 빠른 이해를 돕는다. 영어 과목에서는 소방 영어 핵심 필수 어휘를 습득할 수 있으며, 생활영어 표현이 쉽게 정리됐다. 한국사는 전 범위 암기량, 학습량이 많은 만큼 도표를 활용해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핵심 테마를 제공한다.

선택과목을 담은 제2권은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이론을 담았다. 최신 개정사항을 완벽 반영한 교재에서는 초시생이 꼭 알아야 하는 소방학 필수 용어를 정리한 소방학개론, 핵심 기초개념과 연계한 최신 법규를 담은 소방관게법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를 마련한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는 12월 31일 마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