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금융
현대해상, 이대서울병원에 ‘힐링정글’ 오픈어린이 환자 위한 가상의 정글 놀이터
▲ 현대해상이 24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이대서울병원에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힐링정글’을 오픈했다. 황미은 현대해상 CCO 상무(오른쪽)와 문병인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현대해상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 24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이대서울병원에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힐링정글’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이대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 앞 ‘힐링정글’에서 열린 오픈 행사에는 현대해상 CCO 황미은 상무와 문병인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장, 편욱범 이대서울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힐링정글’은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병원 내부에 가상의 정글놀이터를 마련 해주는 캠페인으로, 모션 센서가 아이들의 움직임을 감지해 정글의 동물들과 다양한 인터랙션(상호작용)을 연출하는 체험형 놀이공간이다.

11가지 게임으로 구성된 세부 콘텐츠는 신체활동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여러 분야의 관계자와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제작됐다.

병원을 즐거운 공간으로 변화시키는 ‘힐링정글’은 어린이 환자들의 두려움 극복과 치료에 도움을 주고 있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 의료진에게서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힐링정글’ 캠페인 영상은 46일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으며, 세계 주요 광고제인 ‘2019 뉴욕페스티벌’, ’2019 원쇼 광고제’에서 각각 1개 부문 동상과 4개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힐링정글'은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과 신촌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이번에 오픈한 이대서울병원까지 총 3곳에서 운영된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19.12.26  13:57:58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