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한방 아로마요법' 여성탈모 고민 새 해결사로 각광

탈모 인구가 중장년층의 남성에서 여성 및 청소년까지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특히 탈모 청정구역이라고 여겨졌던 여성 탈모 인구가 늘며 탈모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LMW KOREA(엘엠더블유코리아, www.lmwshop.com)는 아로마향을 넣은 한방 탈모샴푸로 한국우수상품전에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이문원 한의원 원장이 연구, 개발한 이뮨-업(Immune-up) 샴푸는 KFDA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Rh-S 2.0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아로마기업과 공동연구개발한 명향(名香)이 첨가 되어 공통적인 탈모두피에 적합하다. 트리트먼트 샴푸는 20% 모발 세정력과 80% 리트먼트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어 어린이들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의 저자극성 샴푸다.

엘엠더블유코리아 관계자는 “이뮨-업 샴푸 이 외에도 헤어마스크팩, 헤어 에센셜 세럼, 염색약 등의 헤어라인 제품들을 출시했다.” 염색약 새캄(SAECARM)은 PPD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염색 부작용을 방지하여 자연스러운 색상 연출이 가능하고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냄새자극이 전혀 없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방냄새를 죽인 탈모샴푸는 특히 해외에서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싱가폴, 터키 등으로 수출되고 있는데 이어 베트남, 말레이시아, 중국 등 외국인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LMW KOREA 김경희 대표는 “탈모인구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과 한방성분, 천연, 유기농 제품에 대한 관심도와 높아진 것이 우리 제품의 호응도를 높인 요인일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우수상품전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면서 해외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 이라 예상했다.

 

김경수 기자  |  ggs077@econovill.com  |  승인 2012.02.10  13:53:06
김경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