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검정고시 대비를 위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검정고시 기본이론을 수강할 수 있는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처음 검정고시를 준비한 수험생,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했던 수험생에게 추천한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수험생에게 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먼저 '기본이론' 단계를 통해 각 과목의 개념을 확립하고 전 범위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한다. 이후 '실전에 강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제 시험과 같은 난이도를 가진 문제를 풀어보고 취약한 부분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재 역시 수험생 평가 1위 교재를 통해 내용부터 구성까지 합격자의 학습 패턴을 학습할 수 있다. 강사진은 핵심을 꿰뚫는 쉬운 강의로 전문 강사진으로 꾸려진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12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5일간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