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레저
눈썰매 하루 종일 이용권이 만원? 휘닉스 평창 ‘만원의 행복’ 휘닉스 평창 스노우빌리지 1차 오픈 특가 이벤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강원도 평창의 리조트 휘닉스 스노우파크 평창이 2019/2020 겨울 시즌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겨울 놀이터 ‘스노우빌리지’의 운영을 시작하며 특가 할인 이벤트 ‘All Day 만원의 행복’을 함께 진행 한다.

All Day 만원의 행복은 스노우빌리지의 패밀리 튜브 눈썰매를 All Day 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스노우빌리지 입장권을 소지하고 있으면 당일 기준으로 재방문이 가능해 하루 종일 원하는 만큼 패밀리 튜브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노우빌리지’ 1차 오픈 특가 이벤트는 12월 7일부터 12월 19일까지이며, 12월 20일 스노우빌리지의 그랜드 오픈이 시작되는 시점부터는 정상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휘닉스 평창의 스노우빌리지는 아름다운 동화 속 겨울 왕국 느낌의 ‘스노우 원더랜드’를 콘셉트로 하여 스키나 보드를 즐기지 않아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형 겨울 놀이동산이다.

스노우빌리지의 대표 즐길 거리인 패밀리 튜브 눈썰매는 길이 150m의 코스로 눈 언덕 위에서 튜브 썰매를 타고 내려오면서 짜릿함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눈 언덕까지 튜브 레일이 자동으로 이동시켜주어 걷지 않고 편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스노우빌리지 이용 시간은 주간 10:00~17:00, 야간 18:00~21:00이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20분 간격으로 단지 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올해 12월 20일 그랜드 오픈으로 첫 선을 보이는 시설인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카드 할인, 투숙객 할인, 지역주민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휘닉스 평창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겨울 풍경속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공연과 함께하는 ‘아베토 와인 마리아주’는 신중하게 엄선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5종과 특급 호텔 출신 셰프가 준비하는 핑거 푸드 뷔페를 이용하며 즐기는 공연은 새하얀 겨울 여행의 밤을 로맨틱하게 만들어준다.

이번 겨울 휘닉스 평창에서 준비한 새로운 즐길 거리들은 객실과 식음 시설 이용권 묶음으로 구성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평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9.12.13  10:04:37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macmaca
대설은 음력 11월의 겨울절기로, 이날을 전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누룩을 빚어 술을 담그고, 메주를 쑤고 장을 만들기 시작하며,동치미를 만들고, 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입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2019-12-13 21:02:13)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