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에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합격 지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예스24 등과 같은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기 교재 구매 시 '유료강의 100강', '한반도 지도 포스트잇' 등을 증정하고 있다.

한반도 지도 포스트잇은 한반도 모양이 새겨져 수도 이전, 전쟁 경로, 문화재 위치 등 쉽고 편하게 정리할 수 있어 수험생에게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유료강의 100강 고급, 중급 강의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는 2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에듀윌 한국사 시리즈의 노하우를 담아낸 책으로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일 판매량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했으며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안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 전략 교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보자, 입문자에게 적합한 끝장 교과서 시리즈도 출간 중이다. 에듀윌 한능검 끝장교과서는 강의의 생생하고 자세한 흐름을 책에 그대로 담은 것이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8회분 총 400문항을 모두 분석한 기출문제집도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도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